Imagga는 개발자와 기업을 위한 사진 및 비디오를 자동으로 태깅 하는 클라우드 API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 Imagga의 기술은 기업이 보유한 대규모의 사진 혹은 비디오를 능동적으로 분석해 분류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Imagga는 머신 러닝과 CNN(Convolutional Neural Network 컨볼루션 신경망)  알고리즘을 통해 이미지를 정교하게 분석하고, 최적의 검색 결과를 도출하는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Imagga의 API를 이용하면 기업은 자신들의 이미지와 비디오 컬렉션을 분류하고 이로 인해 시각 컨텐츠를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에 주석을 달 필요 없이 이미지 키워드 검색이 가능해져 사용자 경험이 향상됩니다.

기술 하이라이트

  • 딥 러닝을 통한 이미지 자동 태깅 & 분류 (CNN)
  •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기반의 RESTful API 솔루션
  • 개인의 이미지 세트/카테고리로 교육 가능한 시스템 ( 커스텀 트레이닝)
  • 대용량의 시각 콘텐츠를 분석 할 수 있는 솔루션
  • 50개 이상의 언어 지원(한국어 포함)

견적서를 받거나 혹은 미팅을 하시려면 연락 주십시오.

Imagga의 이미지 태깅 기술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 한눈에 놀라운 정확도와 완벽한 자동화된 대용량의 사진을 태깅
  • 이미지 와 비디오 카테고리로 정리 – 알고리즘을 개인의 고유 데이터셋으로 교육을 시킬 수 있습니다  – 커스텀 트레이닝을 통해 개인 데이터 셋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소유 이미지 콘텐츠를 이용해 사용자 프로파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검색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 컨텐츠에 키워드를 더할 수 있습니다.

 

태깅 API

Imagga 태깅 API는 사진의 픽셀을 분석해 물체를 탐지 하거나 특징을 추출 해 낼 수 있습니다. 사진을 대표하는 물체와 컨셉을 분석해 20가지 이상의 키워드를 추천해 줍니다. 여러 기업들은 이 키워드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 예로, 사진 검색 기능을 추가 하고, 사용자 프로파일링을 하고, 트렌드를 분석 하는 방식으로 사용한 사례가 있습니다.

 

자동 태깅 API를 경험해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접속 해 주세요

 

카테고리 API

카테고리API는 키워드 보다는 큰 분류 자로 사진을 분류 할 수 있는 기술 입니다. 모든 사진을 자동으로  정리 해  더 편리하게 사진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개인 클라우드 저장소같은 곳에 저장해 놓은 사진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을 일일이 확인해 찾는 방식이 아니라 “해변”, “파티”, 같은 카테고리로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 카테고리 API를 경험해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접속 해 주세요

 

 

커스텀 트레이닝

커스텀 트레이닝을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필요에 맞게 키워드 혹은 카테고리를 정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트레이닝을 통해 고객들은 더 높은 정확도와 자신들만의 특별한 키워드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트레이닝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고객님이 카테고리와 그 카테고리에 맞는 샘플 데이터를 제공해 줍니다. 그 데이터를 이용해 시스템을 교육 시킵니다. 새롭게 생성된 분류자는 API에 쉽게 적용이 되 기존에 있는 시스템과 작업에 간단히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사진에 주석을 달거나 분류를 수동으로 하고 있었던 기업에게 아주 적합합니다. 기존 분류 된 컨텐츠는 분류되지 않은 나머지 컨텐츠에 대한 학습 데이터 세트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커스텀 트레이닝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접속 해 주세요

 

온프레미스 솔루션

저희가 이미지 인식 회사로서 최초로 발표한 온프레미스(사내 서버 직접 설치) 솔루션은 클라우드 버전과 동일한 신뢰성과 결과를 줍니다.

고객의 하드웨어와 OS가 최소 조건을 충족시키면 설치가 가능 합니다. 처리 할 수 있는 사진 개수와 처리 속도는 개인 서버 사이즈에 의해 결정 됩니다. 처음 설치를 할 때 비용과 시간이 더 소요 되지만, 직접 개발 하는 비용에 비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아직도 저희가 어떻게 도움이 될지 확신이 안 서십니까? 저희 대표 사례를 보시고 결정하세요.

 

기아 자동차

기아 자동차는 K5차량의 쇼케이스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K5 모델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형식으로 진행했습니다. 36가지의 다른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옵션을 제공하였습니다. 차 엔진과, 색상 그리고 다른 디자인에 의해 추천을 완료 했습니다.

Imagga의 기술은 이 캠페인에서 개인의 SNS 사진을 분석하는 코어 기술을 제공했습니다. SEEDPOST와 협력을 통해 캠페인에 적합한 프로파일링 엔진을 만들었습니다. Imagga의 자동 태깅 API를 이용해 SEEDPOST는 이용자의 성향과 일치하는 K5모델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엔진을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자 프로파일링에 어떻게 기술이 적용되었는지 궁금하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스위스콤

Imagga의 API는 스위스콤의 개인 클라우드 저장소에 온프레미스 솔루션으로 설치되었습니다. Imagga의 기술은 클라우드 저장소에 사진 검색 및 찾아보기 기능을 추가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저희의 기술은 실 이용자들에게 사진 검색과 찾아보기 기능을 제공하며, 이 기술로 인해 실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시간과 이용자를 증가 시켰습니다.

이마가의 온프레미스 솔루션에 대해 더 정보를 얻고 싶으신가요? 연락 주십시오.